2021/09 4

[경기시흥] 물왕저수지 근처 맛집, 왕홍두깨연칼국수

안녕하세요 :) 맛집 두 번째 포스팅으로 칼국수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아이가 잘먹었던 기억이 나서 두 번째로 찾아갔던 곳인데, 주말이라 그런지 역시 사람이 많더라구요~ 왕홍두깨 연칼국수 - 경기 시흥시 동서로857번길 28-3 -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건물 앞이 주차장인데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주차공간이 가득 차있었어요! 1시 넘어서 방문하였는데, 앞팀 테이블 정리가 덜되어서 잠깐 대기했지만 금방 앉을 수 있었어요 ㅎㅎ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다른 메뉴는 못 먹어봤지만 다른 테이블에서 파전도 많이 시켜 드시는 것 같았어요. 주문하면 이렇게 보리밥을 먼저 주시는데, 짜지 않고 슥삭슥삭 비벼먹으면 입맛이 돌아요 >

[모스스토리 크로와상] 간편하고 맛있는 크로와상 생지 추천

안녕하세요 :) 제가 예전에 모닝빵을 소개하면서 크로와상 생지가 진짜 진짜 맛있는데 수입이 미뤄져서 못사고 있다고 했던 것.. 혹시 기억하시나요? ↓ 2021.07.28 - [먹는 일상/Food] - [모스스토리 모닝빵] 파스키에 팡올레 후기 [모스스토리 모닝빵] 파스키에 팡올레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내돈내산) Food 첫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저는 요새 재택근무를 하느라 집에 있는일이 많아졌는데, 아침마다 뭘 먹어야되나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밥먹기는 귀찮고.. 배 s-dailystory.tistory.com 그렇게 기다렸던 크로와상 생지가 드디어 입고되었다고 해서 바로! 4봉지를 주문했습니다 🙌 모스스토리 크로와상 예전에는 이 포장이 아니었고, 한 봉지에 6개의 생지가 전부 같이 들어있어서 ..

먹는 일상/Food 2021.09.03

[일상] 갤럭시 S20 후면 유리파손, 삼성전자서비스 수리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휴대폰 수리후기를 들고왔습니당.. 갤럭시 s20을 쓰고있는데, 젤리케이스가 너무 더러워져서 요며칠 케이스없이 다녔거든요! (나 자신은 무슨생각으로 그랬는가..) 와장창 깨진거 보이시나요.... 제 마음도 와장창 손으로 살짝 만져봤더니 유리가루? 같은게 느껴져서 혹시라도 다칠까봐 다시 젤리케이스를 껴두고.. 오늘 바로 삼성전자서비스에 다녀왔어요!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있는 곳으로 다녀왔구, 여긴 테크노마트에 주차를 하긴 하지만 기본 60분이 무료라 아주 좋습니당..👍 그리고 스마트폰만 수리하는 곳이라 더 빠른것 같기도 해요 :) 센터에 방문해서 접수를 한게 11시 2분인데, 대략 20분 정도 소요될것같다는 엔지니어님 말을 듣고 얌전히 기다렸어요.....^^; 핸드폰이 없으니 할것도없고..

[일상] 카카오 애드핏 광고 하루만에 승인!

안녕하세요 :) 며칠전에 구글 애드센스 2번 거부당한 글을 작성했었는데, 이번엔 카카오 애드핏 승인이 되어 글을 써보려고 해요! 티스토리에서 바로 광고수익으로 연동할 수 있는건 총 4가지인데요..! 1) 카카오애드핏 2) 구글 애드센스 3) 데이블 4) 텐핑 이중 가장 쉬운건 텐핑이었어요. 딱히 절차나 조건이 없어서 블로그 시작할 때부터 연동을 해보았거든요~ 과연 한달간 수익은..? (두둥) 517원입니다...ㅎㅎ 구글 애드센스나 카카오 애드핏은 노출수도 연관이 있는 반면에 이건 유효 클릭수만 해당이 되는 것 같아요 😂 그리고 다들 아시다시피? 카카오 애드핏은 연동 조건이 있죠! 블로그 개설일 30일 이상, 공개발행글 20개 이상 개설일은 30일이 넘었고, 발행글이 적어서 신청을 못하다가 어제 딱 20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