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 14

[떡볶이 추천] 오마이맛 골목길원조 기름떡볶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집에서 간편하게 해 먹을 수 있는 기름떡볶이를 소개하고자 해요! 첫 주문으로 4 봉지 순삭 하고 또 주문한 기념으로(?) 포스팅 주제로 데려왔네요 ㅎㅎ 오마이맛 골목길원조 기름떡볶이 오마이맛 사이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고, 저는 헤이주(@heyjoo_lee)님 공구할 때 구매했어요 :) 공구가격은 4 봉지에 23,600원이고, 냉동식품이라 배송비는 4,000원이에요! 봉지 뒷면에는 간단한 조리법이 있고 구성은 떡과 소스 딱 2가지랍니다. 대파를 같이 볶거나, 취향에 따라 튀김 등 곁들여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한 단계씩 요리를 시작해볼까요?_? 1. 냉동된 떡을 찬물에 해동해주세요 2. 해동한 후 물기를 빼주세요 3. 팬에 기름을 두르고 약불에서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볶아주세요...

먹는 일상/Food 2021.08.31

[일상] 애드센스 신청 거부 2번째 ㅠ_ㅠ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맛집이나 카페가 아닌 글을 작성해보려고 해요. 블로그를 시작한지 어언 한달쯔음.. 처음부터 애드센스 신청을 했었거든요 오늘 두번째 떨어졌지만 그래도 공유해보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 7월 27일 티스토리 가입, 블로그 생성 * 7월 28일 애드센스 가입, 신청 * 8월 13일 애드센스 1차신청 거부, 재신청 * 8월 30일 애드센스 2차신청 거부 기간을 보니 대략 .. 승인결과가 나기까지 15일에서 18일정도 걸렸네요! 사실 애드고시란 말도 있어서 승인받기 쉽지 않겠구나.. 생각은 했는데 2번 까이고 나니까 속상해요 ^_ㅠ 도대체 무엇을 충족하지 못했는가..싶어서 검색도 해보고 그랬는데, 아마 이런이유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1) 글이 부족했다 2) 만들어둔 카테고리 중 비어..

[경기고양] 해물수제비가 맛있는 곳, 송하수제비칼국수

카페 노만주의에 들렀다가, 점심 먹을 시간이 가까워져서 식당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른도 아이도 모두 배가 고픈 상태라 멀리 가면 힘들 것 같아 근처로 찾아갔답니다 :) Restaurant 맛집 첫 포스팅이네요 두근두근 😘 송하수제비칼국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1635 - 매일 10:00 ~ 21:00 - 월요일 휴무 노만주의에서 차로 한 4분 정도 거리에 있고, 도로변에 있어요! 가게 사진을 못 찍었는데, 이렇게 커다란 간판 옆으로 넓은 주차장도 있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고, 좌석이 그리 많은 편은 아니지만 오후 1시 넘어서 갔더니 자리는 많았어요~! 저흰 아이 1명, 어른 2명이라 손수제비, 닭칼국수, 고기만두 이렇게 시켜보았답니다 :) 크으 찐만두 진짜 좋아하는데 갓 나와서 뜨끈뜨끈한 만두 너..

[경기고양] 아이랑 가기좋은 카페, 노만주의

안녕하세요~ 이번엔 고양시에 있는 카페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_+ 주말이라 사람이 많긴 했지만, 아이랑 가기 너무 좋았어요! 노만주의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1539번길 9-9 - 매일 11:00 ~ 21:00 - 월요일 휴무! 넓은 주차장과 하얀 건물의 카페, 그리고 앞엔 잔디밭이 펼쳐져있어요 :) 특히 1층엔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바깥도 잘 보이고, 탁 트여있는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커피, 티 종류 뿐만 아니라 오픈토스트, 수프, 뇨끼도 팔고 있고요~ 맛있는 베이커리 종류도 많아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4,400) - 바닐라레몬 마들렌 (3,500) 점심도 먹으러 갈 예정이라, 마들렌만 하나 시켜보았는데요~ 커피랑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어서 더먹고싶었어요....^_ㅠ 1층과 2층의 모습인데..

먹는 일상/Cafe 2021.08.30

[서울여의도] 더현대 서울, 블루보틀 (웨이팅 후기 및 메뉴)

안녕하세요 :) 주말에 요즘 핫한 더현대 서울을 다녀왔습니다! 오픈빨(?)이 좀 떨어진 것 같긴 했지만 주말이라 그런지 여전히 사람은 많았어요 😂 더현대 서울, 블루보틀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 평일 10:30 ~ 20:00 - 금요일, 주말은 20:30까지 영업 지하1층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고 천천히 구경하면서 블루보틀이 있는 5층에 가보았는데요~ 더현대 서울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멋있는 것 같아요! 매장은 그리 큰 편은 아니었고, 주문하는 곳 기준으로 좌측에는 좌석, 우측에는 메뉴 기다리는 분들이 서계셨어요. 자리가 생겨서 얼른 앉았다가 주문하려고 줄을 섰더니, 안내해주시는 분이 대기부터 해야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ㅠㅠ 분명 가기전에 알아두고 갔지만 까먹은 나란 녀석.. 줄 서는곳 옆쪽으로..

먹는 일상/Cafe 2021.08.30

[키르키즈스탄 전통빵] 화성 딜샤드논바이 방석빵

안녕하세요! 잠시 바빴던 관계로 포스팅을 못했네요 😂 오늘은 제가 특이한(?) 빵 리뷰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방석빵이라는데요..! 가게는 화성에 위치하고 있고, 부모님이 사다주셔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ㅎㅎ 이름만큼 커다란 방석빵.. 성인 얼굴보다 훨씬 크고요 ^^; 빵만 봐선 사이즈가 가늠이 안되어서, 손과 숟가락을 대보고 찍었어요! 크기 가늠이 가시나요..? 저 숟가락 사진을 지인에게 보내줬더니 "애기숟가락이야?" 묻던 🤣 집에서 제일 큰 접시에 담아도 접시보다 크더라고요..ㅎㅎ 칼로 빵을 슥삭슥삭 썰어보니 새하얀 빵속을 볼 수 있었어요!! 검색해보다보니, 원래 요거트랑 같이 먹는 빵이라고 하던데 저는 그냥 먹어보니 고소하더라구요! 딸기잼이랑 먹어도 맛있을것 같았어요 ㅎㅎ 부모님이 갑자기 여기까..

먹는 일상/Food 2021.08.25

[아이랑 가볼만한 곳] 경기이천_시몬스 테라스/이코복스 커피

안녕하세요 😊 대체공휴일을 맞이하여(?) 이천에 다녀왔어요 ㅎㅎ 우선 이천쌀밥을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12시 반쯤 도착했더니 대기시간이 2시간이래요 ㄷㄷ 그래서 쿨하게 포기하고 이영자 맛집으로 소문난 덕평휴게소 소고기국밥을 먹기로 했답니다 ^^; 주문과 동시에 준비되어 후딱 먹을 수 있었어요! 맛있긴 했지만 한정식을 못 먹은 게 아쉽.. 다음엔 꼭 일찍 출발할 거예요 ㅠㅠ 밥을 먹고 방문한 곳은..! 시몬스 테라스 / 이코복스 커피 -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 매일 11:00 ~ 20:00 - 금/토만 21시까지 운영 여기가 바로 시몬스 테라스와 이코복스 커피가 있는 곳인데요, 지하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저희가 갔을 땐 만차라서, 옆에 있는 테르메덴 주차장에 대고 걸어왔어요 ㅠㅠ(생각보다 ..

[어린이 영양제] 루테인구미_트루바이탈 아이눈에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 영양제를 하나 추천하려고 해요. 그래서 For Child 카테고리도 새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_+ 요즘 아이들은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 수업도 많고, 종이보다는 태블릿으로 공부하는게 더 익숙하잖아요~ 저희 딸도 태블릿으로 공부하고 영상을 보는 시간이 늘다 보니 저처럼 시력이 안 좋아질까 봐 걱정이 늘어나고 있어요 😂 그래서 블루라이트 안경도 사서 공부할 때마다 쓰게 하고는 있는데, 아무래도 걱정이 되어 루테인 영양제를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내돈내산👌) 보통 비타민이나 유산균은 많이들 챙겨주실 텐데요~ 저도 어린이 루테인은 처음 들어봤어요 ㅎㅎ 특히나 젤리 형태로 되어있다 보니 고민 안 하고 바로 주문을 해보았답니다. 루테인구미 '아이눈에는' - 1 box 10개입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