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29

[서울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낙원테산도 (아이파크몰 주차팁)

안녕하세요 @_@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소개하려고 해요! 하지만 다른 지점도 많으니 굳이 용산에 안가셔도 될 것 같답니다.. 불친절했거든요 ^_ㅠ 낙원테산도 용산아이파크몰점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6층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 식당 이용시 2시간 주차 제공 입구엔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어서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네요 +_+ 아이파크몰 내부가 많이 바뀌어서 오랜만에 가니 저도 길을 좀 잃을뻔 했는데.. 6층 CGV를 찾아가시면, 그 근처에서 찾을 수 있어요! 안에 자리는 있었는데, 저희가 4명이라 먼저 도착한 사람끼리 들어가려고 했더니.. 3명은 와야 들어갈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_- 들어가서 미리 시켰더라면 덜 기다렸을 거 같은데요..... ..

먹는 일상/Restaurant 2021.11.30 (1)

[서울가산] 가산디지털단지 근처 베이커리카페, 인크커피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괜찮은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고해서 친구와 만날겸 한번 찾아가보았어요 ㅎㅎ 인크커피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7-20 - 평일 08:00 ~ 21:00 - 주말/공휴일 10:00 ~ 21:00 가산디지털단지역 6번출구에서 조금 걸어가다보면 이런 건물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저도 처음에 이런데 카페가 있다고..? 하고 걸어갈만큼 주변엔 오피스단지만 있었어요 ㅎㅎ 제가 갔을땐 한창 할로윈 장식이 있었는데요~ 건물로 들어가보면 저렇게 외부로 나갈 수도 있고, 외부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내부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메뉴판도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 베이커리카페라 다양한 빵과 구움과자 종류들이 있더라구요 ^^ 여기서 제가 고른것은..! 치..

먹는 일상/Cafe 2021.11.16 (2)

[아이랑 가볼만한 곳] 경기시흥_리프패럿 시흥목감점 (가격 및 주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랑 가볼 만한 곳 6번째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지인이 앵무새 카페를 다녀왔다고 해서 나도 한번 가볼까?! 하고 검색했다가 가게 되었는데요~ 가끔 가는 물왕저수지 근처에도 생겼더라고요! 리프패럿 시흥목감점 - 경기 시흥시 목감전원로 38 2층 203호 - 평일/주말 11:00~ 19:00 - 월요일 휴무* 물왕저수지 바로 앞 건물에 위치해있고, 7월에 소개해드린 카페 일라고 옆 건물이기도 해요! 2021.07.28 - [먹는 일상/Cafe] - [경기시흥] 물왕저수지 근처 카페일라고 [경기시흥] 물왕저수지 근처 카페일라고 서울에서 멀지 않은, 복작거리는 카페 말고 조금은 차를 타고 나가고 싶을 때, 경기 시흥에 있는 물왕저수지 근처 카페 추천합니다 >< 카페일라고 - 경기 시..

[서울목동] 초록뷰 브런치카페 포코아(focoa)

정말 오랜만에 쓰는 포스팅!! 그간 몸이 안좋기도 했고, 포스팅할만한 곳을 방문하지 못했는데 평일에 연차를 내고 간만에 브런치를 먹으러 갔어요 :) 아무생각없이 브런치 카페를 마구 검색했더니 영종도.. 남양주.. 먼곳만 검색이 되서 서울로 찾아보니 염창역근처에 있더라구요! 포코아(focoa) -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24길 23-13 - 매일 10: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주말제외) 주차장은 따로 없고요!! 올라가는 돌담길?에 한 4~5대 주차가 되어있는데 자리가 있으면 가능..할듯하고 아니면 근처 공영주차장에 대고 걸어오셔야 합니다 ㅠ 지도에서도 볼수 있듯이 용왕산이 근처에 있어서 초록초록한 산뷰와 함께할수 있어요 >

먹는 일상/Cafe 2021.10.18 (3)

[경기시흥] 물왕저수지 근처 맛집, 왕홍두깨연칼국수

안녕하세요 :) 맛집 두 번째 포스팅으로 칼국수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아이가 잘먹었던 기억이 나서 두 번째로 찾아갔던 곳인데, 주말이라 그런지 역시 사람이 많더라구요~ 왕홍두깨 연칼국수 - 경기 시흥시 동서로857번길 28-3 -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건물 앞이 주차장인데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주차공간이 가득 차있었어요! 1시 넘어서 방문하였는데, 앞팀 테이블 정리가 덜되어서 잠깐 대기했지만 금방 앉을 수 있었어요 ㅎㅎ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다른 메뉴는 못 먹어봤지만 다른 테이블에서 파전도 많이 시켜 드시는 것 같았어요. 주문하면 이렇게 보리밥을 먼저 주시는데, 짜지 않고 슥삭슥삭 비벼먹으면 입맛이 돌아요 >

먹는 일상/Restaurant 2021.09.06 (9)

[모스스토리 크로와상] 간편하고 맛있는 크로와상 생지 추천

안녕하세요 :) 제가 예전에 모닝빵을 소개하면서 크로와상 생지가 진짜 진짜 맛있는데 수입이 미뤄져서 못사고 있다고 했던 것.. 혹시 기억하시나요? ↓ 2021.07.28 - [먹는 일상/Food] - [모스스토리 모닝빵] 파스키에 팡올레 후기 [모스스토리 모닝빵] 파스키에 팡올레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내돈내산) Food 첫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저는 요새 재택근무를 하느라 집에 있는일이 많아졌는데, 아침마다 뭘 먹어야되나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밥먹기는 귀찮고.. 배 s-dailystory.tistory.com 그렇게 기다렸던 크로와상 생지가 드디어 입고되었다고 해서 바로! 4봉지를 주문했습니다 🙌 모스스토리 크로와상 예전에는 이 포장이 아니었고, 한 봉지에 6개의 생지가 전부 같이 들어있어서 ..

먹는 일상/Food 2021.09.03 (3)

[일상] 갤럭시 S20 후면 유리파손, 삼성전자서비스 수리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휴대폰 수리후기를 들고왔습니당.. 갤럭시 s20을 쓰고있는데, 젤리케이스가 너무 더러워져서 요며칠 케이스없이 다녔거든요! (나 자신은 무슨생각으로 그랬는가..) 와장창 깨진거 보이시나요.... 제 마음도 와장창 손으로 살짝 만져봤더니 유리가루? 같은게 느껴져서 혹시라도 다칠까봐 다시 젤리케이스를 껴두고.. 오늘 바로 삼성전자서비스에 다녀왔어요!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있는 곳으로 다녀왔구, 여긴 테크노마트에 주차를 하긴 하지만 기본 60분이 무료라 아주 좋습니당..👍 그리고 스마트폰만 수리하는 곳이라 더 빠른것 같기도 해요 :) 센터에 방문해서 접수를 한게 11시 2분인데, 대략 20분 정도 소요될것같다는 엔지니어님 말을 듣고 얌전히 기다렸어요.....^^; 핸드폰이 없으니 할것도없고..

이런저런 일상/Daily 2021.09.02 (4)

[일상] 카카오 애드핏 광고 하루만에 승인!

안녕하세요 :) 며칠전에 구글 애드센스 2번 거부당한 글을 작성했었는데, 이번엔 카카오 애드핏 승인이 되어 글을 써보려고 해요! 티스토리에서 바로 광고수익으로 연동할 수 있는건 총 4가지인데요..! 1) 카카오애드핏 2) 구글 애드센스 3) 데이블 4) 텐핑 이중 가장 쉬운건 텐핑이었어요. 딱히 절차나 조건이 없어서 블로그 시작할 때부터 연동을 해보았거든요~ 과연 한달간 수익은..? (두둥) 517원입니다...ㅎㅎ 구글 애드센스나 카카오 애드핏은 노출수도 연관이 있는 반면에 이건 유효 클릭수만 해당이 되는 것 같아요 😂 그리고 다들 아시다시피? 카카오 애드핏은 연동 조건이 있죠! 블로그 개설일 30일 이상, 공개발행글 20개 이상 개설일은 30일이 넘었고, 발행글이 적어서 신청을 못하다가 어제 딱 20개..

이런저런 일상/Daily 2021.09.01 (3)

[떡볶이 추천] 오마이맛 골목길원조 기름떡볶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집에서 간편하게 해 먹을 수 있는 기름떡볶이를 소개하고자 해요! 첫 주문으로 4 봉지 순삭 하고 또 주문한 기념으로(?) 포스팅 주제로 데려왔네요 ㅎㅎ 오마이맛 골목길원조 기름떡볶이 오마이맛 사이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고, 저는 헤이주(@heyjoo_lee)님 공구할 때 구매했어요 :) 공구가격은 4 봉지에 23,600원이고, 냉동식품이라 배송비는 4,000원이에요! 봉지 뒷면에는 간단한 조리법이 있고 구성은 떡과 소스 딱 2가지랍니다. 대파를 같이 볶거나, 취향에 따라 튀김 등 곁들여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한 단계씩 요리를 시작해볼까요?_? 1. 냉동된 떡을 찬물에 해동해주세요 2. 해동한 후 물기를 빼주세요 3. 팬에 기름을 두르고 약불에서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볶아주세요...

먹는 일상/Food 2021.08.31 (8)